달달한 마루 씨네 여행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여행입니다.
탄도항과 전곡항의 서해랑 케이블카를 여행합니다.
서해랑 케이블카를 알뜰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달달한 마루 씨네 영흥도 여행입니다.
영흥도에서 탄도항으로 나갔어요.
여행의 끝에 집으로 가는 길에 탄도항 구경을 떠납니다.
물이 빠지는 시간이라~ 역시나 갯벌
그래도 아름다워요.
그리고 엄청 뜨거웠어요.차 밖은 이글이글 타오릅니다.
저 멀리 보이는 누에 섬과 등대 그리고 풍력 발전기와 함께 지는 노을이 아주 멋진 곳이죠.
저도 텔레비전에서 보고 오고 싶었던 곳을 왔는데~ 밖을 나설 자신이 없어요. ㅠㅠ
너무너무 더워요.
누에 섬 등대까지 걸어갈 수 있는데~ ㅎㅎ
이번은 눈으로 보는 것만 합니다.
물때표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요.
물이 찰랑이는 모습을 보던가?
아님 저처럼 갯벌을 보게 됩니다.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요.
그리고 야간의 노을 지는 서해안의 모습도 아름답지요.
그리고 불이 들어오는 정류장의 모습도 아름답겠지요.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탄도항, 서해랑 케이블카~ 요기 좋네요.
탄도항 옆 작은 수산물 센터는
너무 조용해서 요기도 패슈~
멀리 보이는 케이블카에 맘이 쏠려 움직입니다.
요기서 가까운 쪽은 전곡항
그 유명한 전곡항에서 출발합니다.
👉👉👉 서해랑 8월 할인 혜택받기👈👈👈
⭐ 네이버로 2명을 예약해서 바로 현장에서 발권합니다.
주의사항: 모바일로 들어 오기까지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안내하시는 분이 10-30분 정도 기다리라는 팁을 안내합니다.
그리고 ⭐반려동물을 동반하면 20% 할인이 있어요. 요거는 요기 와서 알게 되었답니다.
우리 반려인들에게 좋은 소식이에요. 8월 말까지 행사입니다.
⭐초등학생 이하의 소인과 반려인들을 위한 할인 행사가 있어요.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세요.
저는 네이버에서 구매해서 조금 더 할인된 17000원씩 구매했어요. 제일 저렴하게 구매~~
요렇게 반려 인과 네이버 예매로 구매했어요. 전곡항에서 제부도로 향하는 서해랑 케이블카 왕복으로 구매했어요.
요건 제부도 정류장 3층위의 팽이 의자 위에 어르신들~ 더운데 재미가 납니다.
일어나시는 분들이 없어요.
기다리다 그냥~ 다시 전곡항으로 왔어요.
날이 너무 좋아요. 음~ 음청 뜨겁지요.
숨이 탁탁~ 막히는 열기로 케이블카 실내도 무지 더워요. 저 멀리 제부도 길이 열려서 부지런히 차량이 움직이고 있어요.
케이블카 여름 패키지 부채랑 아이스팩을 주셔요. 그리고 내리면 요렇게 회수~ 가져가셔도 되어요.그리고 다시 탈 때 아이스팩 저장소에서 꺼내 가지고 가면 됩니다.
제부 정류장 아트 갤러리 무료 전시도 있었는데~ 제부 정류장 안내를 확인하지 못해 그냥 왔어요. 너무 아쉽네요. 8월 18일까지 서해랑 제부 정류장 3층 아트 갤러리에서 무료 전시합니다. 정류장 안은 시원해요. 승강장만 덥지요. ^^ 케이블카도 덥고요.
제부도의 서해랑의 모습입니다.
하늘이 참 예쁩니다.
머리 위에 아이스팩~ ㅎㅎ 더워요.
물이 빠져서 갯벌의 모습입니다. 갈매기도 아래 점처럼 보여요.
전곡항에서 케이블카 탑승장으로 오르는 모습~ 달달한 마루 씨는 아빠와 이동 가방으로 이동합니다.
케이블카 앞에서 얼굴을 덮어 줍니다. 케이블카 안에서는 모두 안으로 쏘옥~ 넣어야 합니다. 더운 달달한 마루 씨~ 전곡항 3층 호연담에서 전곡 항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 더워서 이것도 포기~
전곡항의 모습입니다. 안에 카페도 있고요. 티켓을 발권하는 매표소 그리고 화장실.. 그리고 무인 발권 키오스크가 있어요.
반려동물 이용 에티켓이 멀리 사무실 안쪽에 붙어 있어요. 정류장 내 에티켓 안거나 이동 가방 안에 넣어서 이동합니다. 케이블카 탑승은 개모차나 케이지 안에 넣어서 이동합니다.
전곡 항에서 보는 누에 섬과 풍력 발전기의 모습입니다.
지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로 오르는 둘레길 입니다. 둘레길 안에만 올라도 뜨거움이 줄어들어요. 뜨거운 여름 양산과 모자는 필수입니다. 꼭~ 챙기고 당기셔요.
주차하고 여길 오릅니다. 요기 아래 지하에도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요걸 모르고 뜨거운 지상에 주차를 했어요. ^^
멀리 서해랑 전곡 정류장이 보이죠~ 둘레길도 있고 포토존도 있는데~ 더워서 모두 패슈~~
더위가 모든 것을 지치게 합니다.
탄도항에서 서해랑으로 갑니다.
8월 말까지 반려인들을 위한 할인행사와 초등학생 이하의 소인 할인 혜택이 있어요. 꼭~ 챙겨서 할인 받으세요.
아참~ 반려 할인을 받으려면꼭~ 같이 대기하시다가 발권하세요. 강아지를 확인합니다.~
저 줄을 서서 있다가 다시 마루를 모셔오느라 순서가 다시 바뀌는 일이 생기더라고요. 그런 안내는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같이 반려견과 함께 있으라는 안내가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제부 정류장에 무료 전시도 있으니 시원한 정류장에서 전시도 함께 하면 좋겠죠?
홈페이지에서 할인 행사나 전시 등은 미리 확인하시고 오시면 좋겠어요.
아참 다른 이벤트들도 있어요. 홈피 참조하세요. 홈페이지에 해지는 시간도 있어요. 요거 꼭~ 확인하세요.
노을 지는 서해안 너무 멋지죠.
오늘은 서해랑~ 반려견 동반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달달한 마루 씨랑 함께 하는 여행~ 좋아요. 좋아~
다음엔 오후에 와서 탄도 항의 누에 섬 등대도 만나고요. 서해안의 노을도 만나고 싶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